진심
칠전팔기 (민효린, 곽시양, 진영, 헨리, 유성은, 박광선) B1A4 진영, 'I'm In Love'로 민효린 향한 마음 표현했다! 여심 저격한 달콤 세레나데에 시청자 "심쿵" B1A4 진영의 달달 보이스와 유성은의 감성 보컬 더해진 로맨틱 'I'm In Love' 칠팔구 OST로 전격 발매! 칠전팔기의 진짜 '진심' 동시 공개! 출연진 개성 가득 담긴 고퀄리티 OST 탄생!

Mnet 뮤직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 레이(B1A4 진영)의 세레나데 'I'm In Love(원곡 : Ra.D)'와 칠전팔기 팀이 함께 부른 '진심'이 '칠전팔기 구해라 OST Part 7'으로 발매됐다.

7화 ‘누구나 비밀은 있다’에서는 세종(곽시양)과 레이(B1A4 진영)가 해라를 두고 벌어지는 상황과 해라를 향한 레이의 진심이 드러나며, 앞으로 세 사람의 애정전선에 어떤 변화가 있을지 궁금증을 더했다.

'칠전팔기 구해라 OST Part 7' 'I'm In Love'에는 진영의 달콤한 보이스 뿐만 아니라 유성은의 감성 보이스까지 더해져 고퀄리티의 고백송이 탄생했다는 반응이다. 탁월한 연기력으로 빛을 발하고 있는 B1A4 진영은 시청자들의 마음마저 사로잡는 고백송을 더하며, 팬들에게 지속적으로 회자되고 있다. 함께 수록된 '진심(원곡: 김광진)'은 앞선 6화에서 칠전팔기 팀의 데뷔곡으로 선정되었으며, 칠전팔기 각자의 개성이 묻어난 진짜 '진심'을 담아내었다.

음원 제작을 담당하는 CJ E&M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된 두 개의 OST는 드라마 전개에 있어서 큰 의미가 있는 곡들이다"라고 말하며 "훌륭한 원곡 위 칠전팔기 출연진 만의 색과 감성이 묻어나 색다른 느낌을 선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