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 OK (feat. 배치기)
유성은 타이틀곡 "Be OK"란?
유성은의 첫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은 Be OK로 이 곡은 에일리와 시스타 등 요즘 실력파 뮤지션들과의 작업으로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작곡가 허성진의 곡으로 도입부의 경쾌한 듯 몽환적인 Orgel 소리와 다이나믹한 비트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는 댄스곡이다.

최고의 세션과 스태프가 함께한 "Be OK"
이번 앨범에는 보이스코리아 시즌1에서 불렀던 심수봉의 '비나리'를 포함해 총 6곡을 정성스레 담았다. 타이틀 곡 "Be OK"외에도 종합 선물셋트 같은 이번 앨범에는 블루스, R&B, POP을 모두 한번에 들을 수 있다. 이번 앨범에는 듀스 출신의 이현도, 귓방망이, 허성진, 수호 피디의 퀄리티 있는 곡 곡 외에도 음악 팬들에게 폭 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힙합 듀오 배치기의 피처링, 그리고 국내 최고의 CF감독 백종열 감독, 국내 최고의 기타리스트 샘리와 세션계에서 독보적인 존재인 드러머 강수호가 유성은을 위해 이번 앨범에 참여해 앨범에 빛을 더했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그녀의 데뷔를 도운 보이스코리아의 코치 백지영이 유성은의 비주얼디렉터로 참여해 유성은의 스타일링, 헤어, 메이크업, 안무, 무대매너 등 전반적인 영역에서 그녀를 코칭했다.

국내 최초 3가지 장르의 변주 컨셉 뮤직비디오
"Be OK" 뮤직비디오는 감각적인 영상으로 국내에서 가장 유명한 백종열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타이틀곡 Be OK는 한 곡안에 세가지 장르 (블루스-라틴-댄스)가 어우러진 장르의 변주를 시도한 곡으로 기존의 신인 가수들과는 전혀 다른 행보를 택했다. 백종열 감독은 그녀의 보컬을 대중에게 각인 시키는 방법을 좀 달리해 원곡을 두 가지 버전 "기타-라틴" "드럼-브루스" 각각 편곡을 다시했다. 그리고 촬영현장에 전문 현장레코딩팀을 준비시키고 촬영현장에서의 라이브로 보컬과 연주를 그대로 녹음해서 편집했다. 국내 최고의 세션 샘리와 강수호와 함께한 라이브 연주는 생각했던 것보다 더 훌륭했고 유성은은 블루스에서는 딥한 느낌을 라틴에서는 감미롭고 부드러움을 잘 표현해줬다.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에서도 확인 할 수 있는 백종열 감독의 캘리그라피는 (손글씨)는 영상에 빛을 더했다.